지금까지 서성종, 허동원, 김원해 배우님이 확진을 받으면서 연예계와 방송가에 비상이 걸렸는데요.

이렇게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나 방송 예정이었던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분들이 코로나 확진이 나타나자 방송도 촬영이 중단되었습니다.

 

가장 큰 피해를 입는 드라마는 바로 '도도솔솔라라솔'인데요.

20일 KBS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출연자 중 코로나 19 확진자가 나오면서 촬영이 전면 중단됐다. 함께 촬영했던 배우들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거나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도솔솔라라솔'은 현재 방송을 앞두고 촬영이 한창인 만큼 직격탄을 맞게 됐다.

 

뿐만 아니라 허동원은 '도도솔솔라라솔' 촬영장에서 주연 배우 고아라를 비롯해 서이숙 등 배우들과 제작진과 접촉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들 모두 코로나 19 검사를 받거나, 검사를 기다리고 있다.

 

배우 고아라 씨도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는데요.

 

20일 고아라의 소속사인 아티스트 컴퍼니는 "고아라가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중에 20일 출연자 중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고아라 배우를 비롯해 고아라 배우 스태프들도 현재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라며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배우 오만석 씨도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습니다.

 

20일 오만석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건물에서 진행된 '장르만 코미디' 녹화에 참여했습니다.

이날 오만석은 코로나 19 확진자인 배우 허동원의 분장사와 약 2시간가량 밀접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JTBC는 현재 방역 조치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만석 씨는 20일 자신의 SNS에 '코로나 19 관련 기사를 보고 놀라신 분들 많으시죠. 심려와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게다가 촬영까지 지장을 초래하여 제작진과 스텝분들께도 송구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이어서 '현재 발열이나 기타 증상은 전혀 없고 혹시 몰라 신속하게 검사받으러 왔습니다. 내일 아침 결과가 나오는 대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우 서이숙 측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검사를 받았다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서이숙의 소속사 퀀텀이엔엠 측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과 '스타트업'을 촬영 중인 배우 서이숙이 20일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다"며 "서이숙은 배우 허동원과 '도도솔솔라라솔'을 함께 촬영 중이었다. 허동원이 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서이숙도 바로 검사를 받았다"고 알렸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또한 서이숙은 허동원과 함께한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뒤 다른 작품인 '스타트업' 촬영장을 방문했다"며 "이 때문에 20일 허동원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들은 뒤 서이숙은 즉각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배우 서이숙의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서이숙 배우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서이숙 배우의 대한 공식입장입니다.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과 '스타트업'을 촬영 중인 배우 서이숙이 20일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습니다.

서이숙은 배우 허동원과 '도도솔솔라라솔'을 함께 촬영 중이었습니다. 허동원이 20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서이숙도 바로 검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서이숙은 허동원과 함께한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뒤 다른 작품인 '스타트업' 촬영장을 방문했습니다. 이 때문에 20일 허동원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들은 뒤 서이숙은 즉각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배우 서이숙의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행히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하지만 확진 배우와 접촉이 없었던 배우들도 있습니다.

바로 배우 신은수와 이재욱입니다

배우 이재욱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와 접촉한 사실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재욱은 확진 배우와 직접적으로 접촉하지 않은 상황이라 아직 코로나 검사를 받을 단계는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심각한 만큼 제작사 쪽 조치를 기다리고 있다. 차후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말씀드리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신은수 씨도 해당 배우와 접촉이 없었다.

20일 오후 신은수는 현재 '도도솔솔라라솔'의 촬영장에서 발생한 코로나 19 확산으로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다른 배우들과 달리 코로나19 검사 예정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