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많은 연예인 분들이 기부를 하고 계셔서

널리 알리고자 가져온 코로나 19 사태에 인한 연예인 기부 행렬 3탄!

포스팅해도 계속해서 많은 분들이 좋은 마음으로 기부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큰돈이든 작은 돈이든 기부라는 건 쉬운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구원의 손길을 내밀고 계십니다.

 

이때까지 어떤 분들이 과연 기부를 했을까요?

한번 알아봅시다.

그 전 포스팅 글을 보시려면 링크를 눌러주세요.

연예인 기부행렬 1탄!!

연예인 기부행렬 2탄!!

배우 정해인

28일 소속사에 따르면 정해인은 28일 대구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1억 원의 성금을 전달했습니다.

코로나 19로 고통받는 대구시민들과 의료인들을 위해서입니다.

 

모금회 측 관계자는 "코로나 19 피해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했다"며

정해인이 직접 사무실로 연락했다고 전했습니다.

 

정해인이 전한 성금은 대구 내 저소득층 계층에게 돌아갑니다. 코로나 19 예방에

필요한 방역 물품과 의료 지원에 쓰일 예정입니다.

 

래퍼 창모

 

래퍼 창모가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 19 확상 방지를 위해 3,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창모는 29일 자신의 SNS에 기부 내역을 공개한 사진을 캡처해 올렸습니다.

사진에 따르면 본명인 "구창모"로 대구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3,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배우 설경구 & 송윤아 부부

배우 설경구, 송윤아 부부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 19의 기부 행렬에 동참했습니다.

 

설경구, 송윤아 부부는 27일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송윤아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대구 경북 지역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기부금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와 피해 지원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방송인 강호동

방송인 강호동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억원을 기부하며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한 위기 극복에 동참했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26일 "평소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여왔던 강호동이

이번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1억 원을 쾌척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강호동은 "언제 어디서라도 긴급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가장 먼저 보호받아야 할 대상이 어린아이들이라 생각한다.

이번에도 아이들이 최우선으로 보호받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싶다, 무엇보다 하루빨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간절히 희망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 19 감염으로 사회적 단절 위기에 놓인 아동과 가족을 중심으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가수 소유

가수 소유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 19 관련 성금을 전달했습니다.

 

28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가수 소유가 대구 지역 주민의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굿네이버스는 가수 소유가 전달한 기부금으로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대구 지역 주민들에게 지원할 예정입니다.

 

 

 

 

 

 

트와이스 쯔위

트와이스 멤버 쯔위도 코로나 19 기부 행렬에 동참했습니다.

 

쯔위는 29일 사랑의 열매 사회 복지 공동모금회에 5,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쯔위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행에 동참하며 "모두 다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기부금은 대구, 경북지역에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웃들을 위한 피해 지원 및 확산 방지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가수 황치열

가수 황치열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 19 방지를 위해 기부 행렬에 동참했습니다.

 

황치열은 29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코로나 19 관련 성금 5,000만 원을 기부하며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전했습니다.

 

성금은 대구를 포함한 경북 지역 내 코로나 19 예방에 필요한 방역 물품과 의료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전지현

배우 전지현이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희망 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 원의 기부금을 배우 본명으로 전달한 사실을 확인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기부금은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들과 의료진들, 방역 인력들에게 마스크, 손소독제 및 생필품 등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데 쓰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병헌

 

이병헌이 코로나 19 사태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탰습니다.

 

소속사에 다르면 이병헌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ㅜ이해 사회 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1억 원을 25일 기부했습니다.

 

이병헌은 소속사를 통해 "코로나 19 확산의 심각성을 깊이 공감하며 모두가 힘을 모으기를 소망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기부금은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취약한 아동과 노인, 그리고 저소득층 가정, 방역물품이 필요한 의료진 등 전국 각지의 국민들에게 쓰일 예정입니다.

 

 

 

 

배우 신민아

배우 신민아도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25일 신민아 소속사 측은 " 신민아가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노력하는 의료진과 취약 계층 예방을 위해 사랑의 열매 측에 1억 원을 기부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김우빈

연인 신민아에 이어 배우 김우빈도 취약계층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는 "김우빈이 코로나 19 확산 방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이영애

대구사회복지 공모 금회는 21일 배우 이영애 씨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민들을 위해 성금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영애는 “코로나 19로 인해 대구 경제가 위축돼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이 더 힘든 처지가 된 것 같아 성금을 기탁했다”며 “대구시민들이 처한 역경을 잘 이겨내실 수 있기를 온 가족이 소망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전달된 성금은 대구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 내 코로나 19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힘을 모아 코로나 19로 고통받고 있는 국민들을 도와주고 있는데요.

물론 제가 포스팅한 연예인분들 외에도 더 많은 연예인 분들이 기부를 동참해주고 계십니다.

바로바로 아는 대로 업로드하거나 포스팅을 수정해서 추가해놓을 테니

많은 관심을 가지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다들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