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애드센스 승인 요청을 기다리시다가 결국 쓰디쓴 승인 실패를 맛보고 포기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전에 대안 책으로 애드핏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애드 핏 외에도 다른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애드 핏입니다.

제가 전에 포스팅했던 것도 있지만 전 애드센스가 계속해서 승인 거절을 받을 때 알아보았던 것이 바로 애드 핏입니다.

애드 핏은 다음에서 합병되어 카카오 애드 핏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더 괜찮다 생각해서 카카오 애드 핏을 했었습니다.

이건 티스토리 플러그인 들어가서 보셔도 바로 애드센스와 같이 나옵니다. 즉 설정하기가 편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애드 핏의 특징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1. 애드센스는 100달러가 넘어야 출금할 수 있는데 비해 한화 5만 원만 넘으면 출금이 가능합니다.

100달러를 한화로 환전하면 12만 원 가까이 되는 돈인데 애드 핏은 5만원만 넘으면 출금이 가능합니다.

 

2. 애드센스는 어플과 사이트로 실시간으로 수익과 각종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 비해 애드 핏은 다음날 오전 10시 30분에 전날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게 조금 불편하다면 조금 불편한 단점입니다. 애드센스는 어플과 사이트로 인해 실시간으로 모든 걸 확인 할 수 있지만 애드핏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토요일 결과는 일요일 확인이 되지 않고 월요일 토, 일 결과가 같이 나옵니다. 아마도 주말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3. 애드센스와 별개로 승인이 조금 수월한 편입니다.

 

 

그러므로 결론은 단순히 방문자 수가 많은데 애드센스 승인이 안 나신다면 추천해드립니다.

 

애드 핏을 신청하는 과정이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두 번째 데이블

이것도 마찬가지로 내 콘텐츠를 광고하거나 내 사이트의 수익을 올리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데이블 광고를 올리면 어떻게 되느냐를 보여드리면 바로 이렇게 나옵니다.

 

가끔 블로그를 보시다 보면 이런 류의 광고가 글 중간에 떠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살짝 구글의 일치하는 광고와 비슷한 느낌인데 데이블이라는 회사의 광고입니다.

 

데이블의 특징을 설명드리자면

 

1. 애드센스 승인보다 수월하게 받을 수 있다.

 

2. 하루 페이지뷰가 3,000건 이상이 되어야 승인해줍니다.

혹시 나도 승인 이후에 페이지뷰가 3,000 밑으로 내려갈 경우 승인 기준 불충족으로 향후 서비스 제공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3. 티스토리와 데이블이 업무협약을 맺어서인지 플러그인에 가면 데이블 광고 적용하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세팅이 편합니다.(애드 핏과 같습니다.)

 

 

이 글을 읽다 데이블에 관심이 생기신분들은 여기를 눌러 신청해주세요.

 

데이블 신청하기

 

 

 

세 번째 타불라

광고 플랫폼 중 하나인 타불라의 특징은 이렇습니다.

 

1. 페이 오니아 계정으로 최소 $4.99만 넘으면 은행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2. 수익금 지급 시기는 월말에 최소 지급금액을 초과했을 경우 발생한 수익이 45일 이후에 지급됩니다. 예를 들어 3월 달 수익은 5월 15일에 입금됩니다.

 

3. 신청할 때 보면 한 달 페이지뷰가 최소 100만 뷰는 넘어야지 승인이 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도 불구하고 몇몇 분들이 승인받으신 걸 보면 꼭 그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애드센스의 대안책인 3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애드센스가 계속해서 떨어지시는 분들 중 애드센스는 이제 그만해야겠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제 글을 읽고 대안책이 이 세 가지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번외편으로 배너 광고인 쿠팡 파트너스도 있습니다.

배너에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달아 제 블로그를 들어온 사람들이 그 링크를 타고 쿠팡을 구경했었다면 들어온 시간부터 24시간동안 인정해서 바로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24시간안에만 구매를 하게되면 광고로 인한 매출이라는 인정을 해서 수익으로 잡히게 되어있습니다.

 

수익률은 구매한 가격의 3%~8%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시작해서 올려놨지만 전 얼마 없는 것 같습니다.

많이 파시는 분들은 어떻게 잘 설정해놓고 블로그 내용이랑 연계해서 한달에 600만원까지 판 분도 본적이 있습니다.(ㅎㄷㄷ...)

 

 

물론 대안책일 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하는 가장 좋은 광고 플랫폼은 누가 뭐라 해도 애드센스가 맞습니다.

하지만 내 블로그가 승인만을 기다리긴 아깝다고 하시는 분들과 아니면 애드센스 계속해서 떨어지는 게 싫다 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