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사그라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점차 확산되자 전 세계에서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조금 사그러드는 추세를 보여주다가 다시 원상태로 돌아왔는데요. 아주 심각합니다.

 

외국 상황은 이런데요

미국과 함께 유럽국가의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중국은 확진자 증감이 가장 적은데 이것 또한 믿을 수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코로나 19가 창궐하면서 현재까진 연로하신 분들의 사망률이 높습니다.

해외에선 이에 따라 나이가 많은 배우나 유명인들의 사망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영화 <반지의 제왕>에서 방언 코치로 활약했던 앤드루 잭입니다.

3월 31일 앤드루 잭의 아내 가브리엘 로저스는 "남편을 잃었다.

그는 이틀 전부터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려 투병 중이었다"며 추모했습니다.

앤드루 잭은 '스타워즈' 속편 시리즈에서 저항군 리더 중 한 명으로 출연했습니다.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반지의 제왕' 등에서 배우들이 영국식 억양과 사투리를

구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방언 코치로도 활약했습니다.

 

두 번째는 스페인 공주입니다.

스페인 왕실의 마리아 테레사 드 부르봉 파르마 공주가 코로나 19 감염으로 사망했습니다.

전 세계 왕실 인사 가운데 코로나 19로 목숨을 잃은 첫 사망 사례라고 하는데요.

유럽 현지시간 30일 프랑스, 스페인 외신들은 마리아 테레사 공주가 코로나 19로 투병하다 지난 26일 숨졌다고 전했습니다. 86세의 고령인 마리아 테레사 공주는 숨지기 열흘 전부터 병세가 급하게 악화됐고 결국 사망에 이르렀습니다. 테레사 공주는 그를 돌보던 간호사로부터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 번째는 일본의 국민 코미디언 시무라 켄입니다.

일본의 국민 코미디언 시무라 켄(70)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인해 사망했습니다.

NHK 등 일본 매체들은 30일 오전 시무라 켄의 소속사의 발표를 인용해

그가 코로나 19로 인한 합병증으로 사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시무라 켄은 지난 17일 처음 증상이 나타난 뒤 19일 발열, 호흡 곤란 증상이 심해졌으며,

20일 도쿄 도내 병원으로 옮겨진 뒤 중증 폐렴으로 진단을 받고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코로나19 감염이 의심됐던 고인은 23일 밤에 확진 판정을 받으며 팬들에게 충격을 줬습니다.

네 번째는 미국 인기가수 조 디피입니다.

미국의 인기 컨트리 가수 조 디피(Joe Diffie)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나이는 향년 61세.

29일(이하 현지시간) 빌보드 등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조 디피는 이날 '코로나 19'에 따른 합병증으로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숨을 거뒀다. 그는 지난 27일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그래피 상도 받았을 만큼 음악적으로 뛰어났던 가수 조 디피가 사망하자 수많은 팬들이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는 배우 마크블럼입니다.

미국 할리우드 배우 마크 블럼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 19) 합병증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나이 향년 70세.

26일(현지시간) 버라이어티 등 외신에 따르면 영화 '마돈나의 수잔을 찾아서' '크로커다일 던디', TV 시리즈 '너' '모차르트 인 더 정글' 등에 출연했던 마크 블럼이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이날 눈을 감았습니다.

미국 배우 방송인 노동조합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우리의 친구이자 전 이사회 멤버인 마크 블럼이 코로나 19 합병증으로 세상을 떠났다"라고 알렸습니다.

 

이렇게 수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인해 사망하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 &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그는 누구인가?  (0) 2020.09.0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